맛집으로 달려가자

대학로 대포찜닭<꼬녕스의 맛집 현실리뷰>

대학로의 대표맛집 !!

바로 혜화역의 대포찜닭으로 가봤어요~

지인들이 너무 맛있다고 꼭 가보라길래 얼마나 맛있는 지 확인해보려고 한걸음에 달려왔습니다.

도착하자마자 카운터에서

대포발사~ 하면서 손님들을 맞이해주시더라구요

신선하고 재밌었어요 :D

 

대포찜닭은 공기밥 무한, 당면 무한 심지어 무료라고 하더라구요 !!

많이 먹을 수 있다는 설렘에 너무 좋았어요.

저는 구름치즈를 토핑한 대포찜닭 2인분, 그리고 폭탄주먹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용 :D

폭탄주먹밥이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?

[총가격 : 28000 - 2000(SNS할인이벤트) = 26000원]

 

우선, 밑반찬으로 나온 콘샐러드좀 봐주세요...

정말 영롱합니다.

 

이 맛있는 콘샐러드에 치즈까지 들어있더라구요?? ㅜㅜ

처음에 뭔가했는데 치즈였을줄이야.. 너무 맛있게 먹은 밑반찬이었어요 !

그리고 드디어 나온 폭탄주먹밥..!!

정말 비주얼충격 이었어요 김을 이용해 주먹밥을 폭탄처럼 표현하고

거기에 초를 꽂아서 폭탄을 표현하다니

정말 아이디어 너무 귀여운 음식이었어요.

폭탄주먹밥은 안에 게살튀김? 같은 것이 들어가있어서 좀 더 바삭하고 고소하더라구요?

비주얼은 너무너무너무 예뻣지만 맛은 그냥 그런 주먹밥이었습니다!

주먹밥이 다 거기서 거기니까요 : D

하지만... 이 주먹밥을 아래의 대포찜닭과 먹으면

그야말로 환 상 이었습니다

 

ㅜㅜ 가운데에 닭모양 메추리알 보이시나요?

너무 귀여워요 !! 너무 귀여워서 한입에 깨물어먹어버렸어요...

귀여운 비주얼에 비해 맛은 귀엽지가 않더라구요??

정말 너무 매운데 너무 맛있게 매워서 정신없이 먹었어요 흐흐

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은 매콤한 맛이나 순한맛(간장맛)을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!

저는 매운맛으로 주문했답니다..!!

 

이곳은 주문을 참 신기하게 하더라구요!

벨이 있는 테이블도 있었지만 장난감 닭으로 꼬꼬댁 소리를 내는 방식으로 주문을 하더라구요

신선하고 재밌었습니다 :D

 

대포찜닭.

비주얼 적으로나 맛으로나 정말 제가 먹어본 찜닭중에선 탑급이었습니다 !!

지금 SNS 이벤트로 음료수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도 하니까 쏠쏠하게 할인 챙겨서 계산하시면 좋을 거에용 !

 

꼬녕스의 평가

맛     ★★★★☆

가격    ★★★★☆

비주얼   ★★★★★

재방문의사 ★★★★☆

 

 

감사합니다 ~

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하단의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:D